런닝맨 신세휘, ‘섹시 한효주’ 등극…청순한 얼굴+뽀얀 어깨·등 라인 ‘노출’
장은석 기자
수정 2015-12-14 13:34
입력 2015-12-14 13:34

런닝맨 신세휘, ‘섹시 한효주’ 등극…청순한 얼굴+뽀얀 어깨·등 라인 ‘노출’
런닝맨 신세휘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좀비특집에 출연한 신세휘가 한효주와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런닝맨’에서 신세휘는 좀비 전쟁의 운명을 쥐고 있는 중요한 인물로 등장했다. 런닝맨 신세휘는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오 듯한 외모로 출연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신세휘는 잠깐 출연했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고 방송이 끝난 뒤부터 다음날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신세휘는 tvN ‘고교 10대 천왕’을 통해 ‘여고생 한효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청순한 미모로 주목을 받으며 아이콘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세휘는 방송가와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 중이다.
한편 신세휘는 과거 자신의 SNS에 뽀얀 어깨와 등을 드러낸 사진을 올려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