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공현주, 화끈한 ‘목욕신’ 충격…자신있는 ‘골반’ 공개
장은석 기자
수정 2015-12-19 22:17
입력 2015-12-19 22:17

정글의 법칙 공현주, 화끈한 ‘목욕신’ 충격…자신있는 ‘골반’ 공개
정글의 법칙 공현주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공현주가 공개 열애 중인 이상엽을 직접 만나기 위해 사모아 정글로 찾아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상엽은 공현주의 깜짝 등장에 눈물을 글썽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모아’ 편에서 공현주가 정글 생존기에 도전한 남자친구 이상엽을 찾아온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엽은 지난 방송에서 연인인 공현주에게 “보고싶다”는 메시지를 전했고, 공현주의 영상 편지를 보며 이상엽은 눈시울을 붉혔다.
그때 이상엽 뒤에서 공현주가 깜짝 등장했다. 영상 편지를 보느라 연인의 등장도 눈치채지 못했던 이상엽은 뒤늦게 공현주를 발견하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정글의 법칙에 공현주가 출연하면서 과거 클라라, 송해나 등과 함께 방송에서 ‘알몸 토크’를 진행한 사실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MBC 에브리원 ‘싱글즈 트렌드 메이커’ 녹화에서 공현주, 클라라, 송해나는 수건 한 장으로 몸을 가린 채 월풀 목욕을 했다.
공현주는 제일 자신 있는 부위에 대해 청바지를 입으면 더 잘 보인다며 골반 라인을 꼽았다. 송해나는 작은 키에도 전혀 다른 모델에게 뒤지지 않는 비밀인 쭉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클라라는 하체는 자신 없지만 상체는 독보적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