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내 가슴 ‘C컵’ 큰편 아냐”…“쟤는 젖통이 정말 크다” 누구?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장은석 기자
수정 2016-02-11 21:35
입력 2016-02-11 21:35
이미지 확대
겟잇뷰티 이하늬. 비너스 제공.
겟잇뷰티 이하늬. 비너스 제공.
겟잇뷰티 이하늬 “내 가슴 ‘C컵’ 큰편 아냐”…“쟤는 젖통이 정말 크다” 누구?

겟잇뷰티 이하늬

최근 ‘겟잇뷰티 2016’의 MC를 맡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복고댄스부터 깨알연기까지 100% 소화하면서 ‘믿고 보는 꿀언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응답하라 겟잇뷰티!’ 편에서는 뜨거웠던 복고 열풍에 힘입어 1980, 1990년대 유행했던 메이크업을 2016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하늬는 디스코 춤으로 등장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초반부터 업 시키더니, 황민영을 사이에 두고 김정민과 선보인 신파 콩트 연기를 선보이는 등 보는 이들을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었다.

지난 방송부터 함께 하고 있는 뷰티 플레이어 3인(소영, 리아유, 레오제이)과의 호흡에서도 이하늬의 털털한 매력은 돋보였다. 뷰티 플레이어들은 각자 브록쉴즈, 김혜수, 박남정의 커버 메이크업을 하고 등장, 과거에 크게 유행했던 메이크업 제품들을 직접 가지고 와 80, 90년대에 유행했던 메이크업의 특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을 향수에 빠지게 만들었다.

이어서 80, 90년대 시절의 대표 뷰티 아이콘이었던 김완선과 함께 뷰티팁을 공유하는 ‘응답하라 뷰티 아이콘’ 시간을 가졌다. 김완선은 과거 사진과 활동 영상과 함께 그 당시 유행 했던 메이크업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이에 덧붙여 이하늬는 활동 당시와 변함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완선에게 몸매 관리 비결을 물었고, 식사량을 줄인다는 김완선의 대답에 귀여운 분노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덕이 시연한대로 메이크업을 완성시킨 뷰티 플레이어와 김완선의 춤을 추는 등 다채로운 꿀재미가 프로그램 내내 끊이질 않았다.

한편 이하늬의 과거 발언도 새삼 화제다.

이하늬는 2014년 방송된 MBC ‘사남일녀’에서 어머니에게 용돈을 드리기 위해 김재원, 서장훈 등과 젖 짜기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한 젖소를 향해 “와 쟤는 젖통이 정말 크다”라고 외쳐 서장훈과 김재원을 당황케 만들었다.

서장훈이 “이상하게 쑥쓰럽다”라고 만류하자 이하늬는 “그럼 뭐라고 해야 되냐”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하늬는 과거 ‘숨은 가슴 찾기’ 특집으로 진행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프로그램에서 MC 김정민, 가수 소유와 함께 실제 가슴 사이즈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이날 방송에서 “내가 굉장히 큰 편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렇지가 않다. 나는 C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121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