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찾아가는 현장 소통 고객자문위원회 개최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안승순 기자
수정 2024-05-08 14:36
입력 2024-05-08 14:36
이미지 확대
경기신보 2024년 제1회 고객자문위원회 및 신규 자문위원 위촉식 사진(경기신보 제공)
경기신보 2024년 제1회 고객자문위원회 및 신규 자문위원 위촉식 사진(경기신보 제공)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시석중, 이하 경기신보)이 8일 경기신보 2층 회의실에서 ‘경기도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및 현장 자문을 위한 2024년 제1회 고객자문위원회’ 를 열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경기신보 고객자문위원회는 경기신보의 주요 정책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 수렴함으로써 수요자 중심의 정책 추진 및 고객 맞춤형 지원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2023년 3월부터 최근까지 총 3회에 걸쳐 분기별로 운영됐다.

경기신보는 지난해 자문위원회로부터 보증 한도 및 심사, 대출금리, 소통방식, 제도개선 등 총 36건의 정책 제안 및 개선요청을 받고 29건은 추진을 완료했다.

시석중 이사장은 “경기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목소리를 내온 고객자문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경기신보는 도민 눈높이에 맞춘 소통과 한발 앞서 나가는 위기 대응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위기 극복 그리고 연착륙에 혼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