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일일민원신고센터’ 감사원 부산센터 울산서
수정 2010-06-29 00:22
입력 2010-06-29 00:00
28일 감사원 부산센터에 따르면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사 5층에서 일일 이동민원신고센터를 마련하고 지역 주민과 기업의 애로·불편 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해 줄 예정이다.
부산센터는 각종 인·허가 신청 등 기업의 사업추진 애로사항과 불합리한 법령이나 제도로 인한 기업과 주민의 불편사항을 접수해 처리할 방침이다.
민원접수나 상담을 희망하는 민원인은 30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사 일일 이동민원신고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52-275-8866, 051-460-5501), 팩스(052-275-8897, 051-460-5534)로 접수하면 된다.
울산 박정훈기자 jhp@seoul.co.kr
2010-06-29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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