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준환 서울시의원 공항고 총동문회 감사패 받아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8-04-09 16:47
입력 2018-04-09 16:47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황준환 의원(자유한국당, 강서 3)은 지난 4월 6일 강서구 공항고등학교 총동문회로부터 서울시 교육행정 발전 및 공항고등학교 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미지 확대
황준환 서울시의원(왼쪽)이 지난 6일 공항고등학교 총동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황준환 서울시의원(왼쪽)이 지난 6일 공항고등학교 총동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평소 지역 사회 발전과 학교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해온 황 의원은 공항고등학교의 교육환경개선사업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기여를 한 바 있다.

이에 공항고등학교 총문회(회장 유대근)는 학생들의 학업에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많은 노력과 지속적인 활동을 기울인 황의원의 공을 높이 평가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황 의원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공항고, 마곡지구 이전에 따른 건축위원장을 맡아 예산 확보 등 2019년 3월 이전 개교하는데 차질없이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 발전을 위해 관심가지고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 의원은 그동안 강서구 관내에 위치한 학교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서울시의회 및 강서구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그 결과로 서울시로부터 교육환경개선 예산 확보, 학교급식환경개선 예산, 안전관리 예산확보 등 강서구 관내 학생들을 위해서 많은 예산을 이끌어내 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