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서 민원 해결하는 양천
김승훈 기자
수정 2018-03-01 00:17
입력 2018-02-28 22:32
모바일 행정 지원 서비스 구축
기존엔 민원 발생 때 현장 조사 후 복귀해 ‘공간정보 행정지원시스템 웹서비스’에 입력해야만 관련 부서에서 민원 내용을 파악할 수 있었다. 하지만 모바일 지원서비스 구축으로 현장에서 민원을 접수하고 건의 사항을 입력하면 관련 부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실시간 해결할 수 있는 현장 소통 창구를 마련하게 됐다”며 “스마트 행정을 통해 주민 맞춤형 열린 행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승훈 기자 hunnam@seoul.co.kr
2018-03-01 1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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