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캠페인 영상 인기…유튜브 조회 수 5천만 건 돌파
수정 2015-05-03 14:50
입력 2015-05-03 14:48

자동차로 우주까지 메시지를 전할 수 있을까?
현대자동차가 지난달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메시지 투 스페이스(A Message to Space: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가 전세계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며 유튜브 조회 수 5천만 건을 돌파했다.
관련기사
-
앙고라 토끼의 아픔…역지사지 광고 화제
-
‘사랑엔 차별이 없다’ 엑스선 이용한 캠페인 광고 화제
-
셀카봉 잘못 쓰다간 이렇게 됩니다
-
아빠의 따뜻한 시선 담아낸 토요타 광고 화제
-
감동적인 아르헨티나 장기기증 캠페인 광고 ‘뭉클’
-
철로 옆에서 셀카 찍다 기관사 ‘분노의 킥’에 맞는 소년
-
엄마가 필요로 하는 선물?…온라인 쇼핑몰 광고 ‘눈길’
-
포토샵 리터칭한 화보 속 모델의 전과 후
-
스마트워치 종결자 등장? 넷플릭스 광고 보니…
-
치킨 업체, 이태임 예원 패러디 “너 어디서 반 마리니?”
-
‘파검 vs 흰금’ 드레스 색깔 논쟁 이용한 가정폭력근절 광고
-
‘워홀러’ 감동시킨 생명보험사 광고 ‘엄마의 밥’ 화제
-
100명의 하녀들 참여한 프라이팬 광고 화제
-
‘3초 만에 새우튀김 만들기’ 성공하는 日 광고 화제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