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니베아 마이노 에디션 제작에 이어 신입사원으로 활약?
강경민 기자
수정 2020-10-06 14:00
입력 2020-10-06 14:00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송민호를 꼭 닮은 신입 마케터 신명한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공개에 앞서 최근 니베아는 송민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N-크리에이터(N-Creator)로서 직접 제품 디자인에 참여해 ‘마이노 에디션’ 한정판 립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이러한 이유로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신명한이 송민호이다’, ‘송민호와 스타일이 매우 다르다’ 등 신명한의 정체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니베아와 송민호가 컬래버레이션한 마이노 에디션은 마스크 착용으로 서로의 얼굴조차 보기 힘들어진 요즘, 사랑과 만남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송민호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의 심볼은 눈, 하트, 입술로 이루어져있으며 수많은 접촉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강렬하지만 단순한 색의 조화로 표현하고 있다.
마이노 에디션은 마스크 착용 시에 필요한 입술 케어 3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생기있는 컬러감으로 립스틱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마이노레드,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가볍고 촉촉한 마이노블루,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덥고 습한 마스크 안 입술 보습에 특화된 마이노 네이비 3가지이다.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은 올 시즌 한정 운영으로 드럭스토어, 약국, 편의점, 대형할인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니베아 관계자는 “제품의 디자인은 물론 향후 진행할 #니베아아이투립 챌린지 모두 송민호가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고 밝히며 “송민호의 아티스트적인 면모가 강하게 드러난 마이노 에디션, 그리고 니베아의 신입 마케터로서 이 프로젝트를 완성시켜가는 신명한 사원의 모습이 소비자들에게도 신선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명한의 정체는 니베아가 영상과 함께 공개한 신입 마케터 신명한의 계정(@bright_shin9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입 마케터 신명한과 송민호의 관계는 니베아 공식 인스타그램(@niveakorea)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