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우리 아이 녹용 먹고 쑥쑥 크자

민나리 기자
수정 2025-03-28 01:10
입력 2025-03-28 01:10
정관장 어린이 녹용 ‘천녹 그로잉’

KGC인삼공사 제공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정관장의 어린이 녹용 제품인 ‘천녹 그로잉’의 3월 매출액은 평월 대비 약 36% 증가했다고 KGC인삼공사가 27일 밝혔다. 이는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정관장 6년근 홍삼, 한삼덩굴 추출물, 식물 혼합 농축액(황기·당귀·진피·감초·백출) 등 성장기 어린이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정관장 최초의 키즈 녹용 제품으로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천녹 그로잉’은 나이별 녹용 함량을 과학적으로 설계했을 뿐 아니라 국내 최초로 인체 적용 시험 기관에서 어린이 녹용 섭취 안전성이 확인됐다. 어린이가 섭취하는 만큼 과학적 근거를 마련했으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품질력을 강화했다. 여기에 레몬 농축액과 코코넛 꽃 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청포도 맛을 가미해 부담 없이 녹용을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정관장을 운영하고 있는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를 비롯해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민나리 기자
2025-03-28 2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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