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우리 아이 녹용 먹고 쑥쑥 크자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민나리 기자
민나리 기자
수정 2025-03-28 01:10
입력 2025-03-28 01:10

정관장 어린이 녹용 ‘천녹 그로잉’

이미지 확대
정관장의 ‘천녹 그로잉’. 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의 ‘천녹 그로잉’.
KGC인삼공사 제공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정관장의 어린이 녹용 제품인 ‘천녹 그로잉’의 3월 매출액은 평월 대비 약 36% 증가했다고 KGC인삼공사가 27일 밝혔다. 이는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정관장 6년근 홍삼, 한삼덩굴 추출물, 식물 혼합 농축액(황기·당귀·진피·감초·백출) 등 성장기 어린이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정관장 최초의 키즈 녹용 제품으로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천녹 그로잉’은 나이별 녹용 함량을 과학적으로 설계했을 뿐 아니라 국내 최초로 인체 적용 시험 기관에서 어린이 녹용 섭취 안전성이 확인됐다. 어린이가 섭취하는 만큼 과학적 근거를 마련했으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품질력을 강화했다. 여기에 레몬 농축액과 코코넛 꽃 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청포도 맛을 가미해 부담 없이 녹용을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정관장을 운영하고 있는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를 비롯해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민나리 기자
2025-03-28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1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